Baile Atha 1 세입체 차고 승강기유지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출시 시간:2024-03-29 14:40:40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254

핵심 팁:Baile Atha 1 세,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

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급정지가 효과가 있는지는 사용 과정에서 급정지장치가 매우 중요하다.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반드시 각 항목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살펴보고 반드시 제동장치의 유효성을 확보해야 한다.

Baile Atha 1 세승강기 플랜지 바깥쪽 방진공의 나사를 돌려 PCS 시스템 고리를 조정하여 옆구멍을 방진공과 정렬시키고 안쪽 각 회전을 단단히 한다.그런 다음 모터 축 키를 가져옵니다.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든 부품을 조립하고 포축유함에 새로운 흡유기,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

승강 무대는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필요에 따라 계단형, 다경, 다층차계단으로 결합하여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스케줄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할 수 있다. 풍부한 무대 다기능 효과 신축무대는 회당, 영화관, 다기능청,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등의 설비에 적응하고 신축무대는 효과적인 안내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적고 운행, 평온, 속도 변화가 없다.동기화 장치, 전동은 저속 큰 비틀림 구동 장치를 사용하며, 신축 과정 중 평행, 자유자재, 신축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자동으로 보평 무대 승강기 응용 및 특징 회전 무대는 승강, 회전, 경사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며 자물쇠, 상호 잠금, 여정 스위치, 기계 위치 제한, 유압 폭발 방지 등 보호 조치를 채택한다.무대, 평온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회당,Baile Atha 1 세15미터 승강기,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Baile Atha 1 세6미터 엘리베이터, 문화체육관,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의 무대 승강기 특징: 유압 승강 무대 구조가 치밀하고 안정적이며 고주파 연속 운행에 적응할 수 있다.

다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공항, 고속철도역 백화점과 성급 호텔 등 로비 꼭대기의 청결, 회로 점검 수리 등 업무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상승이 비교적 높고 자중이 비교적 낮으며 이동이 유연하고 디자인이 간단하다.


Baile Atha 1 세입체 차고 승강기유지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동 승강기에는 모두 어떤 안전 도구와 폭발 방지 밸브가 있다: 자주 대형 유압 설비에서 볼 수 있고, 특히 비교적 중형 설비, 주요 효과

유효기간을 초과한 안전모의 사용을 엄금하며 안전모의 유효기한은 출하일로부터 계산하면 가소물안전모는 년 반을 초과하지 않으며 유리강철안전모의 사용기한은 년 반을 초과하지 못한다.

모래 분사 처리 후 열 분사 산화 알루미늄.물, 에틸렌글리콜을 제외한 모든 매체에 적용됩니다.녹 방지 페인트를 칠하고,

품질 이 향상되다.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Baile Atha 1 세16미터 승강차,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설계 구조가 합리적이고 치밀하며, 내장 안전 밸브, 전체 밀봉 실린더, 수동 유압 시스템 승강, 조작이 편리하다.가이드 휠이 장착되어 있어 작업자의 체력을 절약하고 캐리어 휠과 트레이 캐리어 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독특한 유압 펌프 설계, 펌프는 쉽게 라인 적재 및 하역 작업을 위해 이상적인 높이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독특한 디자인 이념을 더하여 조작자의 조작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


Baile Atha 1 세입체 차고 승강기유지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변하지 않다.만약 발명 제목이 실시간으로 공장과 연락하면, 보증 기간이 지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제품 조사전류조직을 설치, 해체 및 조절할 때 포관전류조직 느림기의 중심선과 톱니바퀴중심선이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여야 하며 맞물림간격이 적합해야 한다.

젖은 손 전기 제어 스위치에 사용되는 손으로 스위치를 켜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부 사항을 무시하기 쉽다. 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전압은 V 이하이지만, 사용하는 손으로 전원을 만지면 가벼우면 승강이 작동하지 않고 무거우면 감전 사고를 초래한다.

지금의 층은 모두 매우 높기 때문에 층에서 올라가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물건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이 가고 싶은 층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승강기를 발명했다.그러나 비가 오면 매우 번거로워 승강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그렇다면 승강기에 물이 들어간 후에는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해야 합니까?

Baile Atha 1 세이 설비의 성능에 근거하여 알루미니움합금 승강플랫폼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가지 류형으로 나뉜다. 이동식 알루미니움합금 승강플랫폼: 설비는 고강도 알루미니움합금 재료를 채용하여 승강플랫폼의 편전과크기가 작아 상대적으로 작은 공간에서 작업 승강이 가능합니다.동시에 품질이 가볍고 유연한 기종 이동 조작 고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판재를 사용하며, 설계 과정에서 더욱 인간적이고 세밀화되며, 설비는 실제 사용 상황에 따라 탁상면의 크기와 적재량 상승에 대해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어 고객의 사용 다양화를 크게 만족시킬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현재 중국 시장에는 종류가 매우 많은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버플로우 밸브: 유로의 통행을 방해하고 분류 효과를 완성할 수 있으며, 오일 파이프가 터지면 설비가 급격히 하강하여 심각한 분실을 초래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Baile Atha 1 세입체 차고 승강기유지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Baile Atha 1 세입체 차고 승강기유지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Baile Atha 1 세입체 차고 승강기유지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Baile Atha 1 세입체 차고 승강기유지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BaileAtha1세권하다뉴스 정보
BaileAtha1세최근 소식